안녕하세요, 로또리아 블로그 독자 여러분! 1206회 로또 추첨 결과, 또다시 희망의 주인공들이 탄생했습니다. 이번 회차에서는 무려 15곳의 판매점에서 1등 당첨의 기쁨을 나눴는데요, 그중에서도 특히 눈에 띄는 '로또 명당'들이 있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단연 화제의 중심은 충남 아산의 로또명당인주점입니다. 놀랍게도 이곳은 1204회 1등 당첨에 이어 불과 2주 만에 또다시 1등을 배출하며 전국을 들썩이게 했습니다! 지난해에도 총 4번의 1등을 기록하며 명당 중의 명당임을 입증했으니, 이곳은 정말 특별한 기운이 흐르는 곳이 아닐까 싶네요!
경기 화성시의 대운로또(씨스페이스)는 1등과 2등이 동시에 터지는 진기록을 세웠고, 부산 사하구의 청솔서점 또한 최근 1192회에 1등을 배출한 저력이 있는 곳이죠. 이 외에도 강원 춘천, 서울 강서, 영등포, 동작, 은평, 중구 등 전국 각지에서 1등의 행운이 찾아왔습니다. 이번 1206회 로또 1등 판매점들을 보니, 역시 행운은 예상치 못한 곳에서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다음 로또 구매처는 어디인가요? 혹시 이번 명당들의 기운을 받아보는 건 어떠실까요? 다음 주 로또에서도 여러분께 행운이 가득하기를 로또리아가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