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새해, 내 집 마련의 꿈을 가진 분들께 놓칠 수 없는 황금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올 1분기, 서울에서만 무려 1만 가구에 달하는 '로또 분양' 물량이 쏟아지며 시장을 뜨겁게 달굽니다. 전문가들은 지금이 시세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내 집을 잡을 절호의 찬스라 강조하며, FOMO(소외 공포) 심리 속 작년 30대가 주도한 청약 열기가 올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전망합니다.
특히 강남 로또 분양은 단연 최고 기대를 모읍니다. 1월 서초 아크로 드 서초는 20억 원대 분양가에도 최대 15억 원 시세 차익이, 2월 잠원 오티에르 반포는 20억 원대 분양가로 20억 원에 가까운 안전 마진이 예상됩니다. 수십억 원의 시세 차익이 현실이 될 강남권 로또, 철저한 전략으로 노려봐야 할 때입니다!
강남 외 서울에서도 대단지 랜드마크인 더샵신길센트럴시티, 한강 조망 써밋더힐 등 알짜 단지가 대기 중입니다. 수도권에서는 분당의 리모델링 대장 더샵 분당하이스트, 구리의 3천 가구 이상 초대형 구리역 하이니티 리버파크 등 다양한 기회가 펼쳐집니다. 2024년 1분기, 쏟아지는 로또 분양 속에서 '내 집 마련'과 '시세 차익'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