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리아 독자 여러분, 이번 주 로또 1206회 추첨을 앞두고 설레는 소식이 있어 발 빠르게 전해드립니다! 동행복권 로또 6/45의 ‘황금손’으로 만능 엔터테이너 코미디언 양세형 씨가 출연합니다. 그의 선행과 유쾌한 에너지가 과연 로또 1206회 당첨번호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양세형 씨는 2003년 데뷔 이후 탁월한 재치와 순발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최근에는 예능은 물론 시집 '별의 길'을 발간하며 작가로서도 활약하는 등 멀티테이너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죠. 하지만 그를 더욱 빛나게 하는 것은 바로 따뜻한 나눔의 가치 실천입니다. 생일 기념 기부부터 시집 인세 전액 기부, 루게릭병 환자를 위한 요리 봉사까지, 그의 선행은 셀 수 없이 많습니다.
이처럼 꾸준한 기부와 봉사로 '기부 천사'라 불리는 양세형 씨가 로또 황금손으로 등장하는 것은 단순한 우연이 아닙니다. 복권 기금이 다양한 공익사업에 사용된다는 점을 알리고,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들을 조명하는 로또 방송의 취지와 완벽하게 부합하죠. 과연 그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이번 주 행운의 주인공들에게도 전달될까요?
지난주 로또 1205회 당첨번호는 '1, 4, 16, 23, 31, 41'이었으며, 2등 보너스 번호는 '7'이었습니다. 이번 주 로또 1206회 추첨은 1월 10일 토요일 저녁 8시 35분에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양세형 씨의 활약과 함께 행운의 번호를 확인하고 싶다면, 본방 사수를 잊지 마세요!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에서도 실시간 리허설과 본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