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또리아 블로그 독자 여러분! 이번 주 로또 6/45 추첨에 특별한 손님이 찾아옵니다. 바로 사랑스러운 그룹 오마이걸의 메인 보컬, 승희 씨입니다! 오는 12월 20일 토요일 저녁 8시 35분에 방송될 1203회 로또 6/45 ‘황금손’으로 출연해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승희 씨는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실력파 보컬리스트이자, 밝고 유쾌한 매력으로 예능에서도 활약 중인 만능 엔터테이너입니다. 무엇보다 그녀가 더욱 빛나는 이유는 바로 '선한 영향력' 때문인데요. 어린이 환자 지원, 이웃 돕기 모금에 2천만 원씩 기부하며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왔습니다. 팬클럽 역시 승희 씨의 이름으로 유기 동물 보호 단체에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하는 긍정적인 활동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승희 씨는 “평소 복권에 관심을 갖고 작은 당첨의 꿈을 품어왔는데, 이렇게 당첨 번호를 추첨하는 자리에 서게 되어 더없이 뜻깊고 행복하다”며 시청자들의 따뜻한 한 해 마무리를 응원했습니다. 로또 복권은 단순히 행운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죠. 복권기금이 지원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통해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과연 승희 씨의 황금손이 어떤 행운의 로또 당첨번호를 안겨줄지 정말 궁금해지는데요! 이번 주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본방 사수 잊지 마세요! 추첨 과정은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에서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고 행운의 기운을 함께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