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로또리아 이웃 여러분! 오늘은 로또 당첨 소식과 함께 눈호강할 만한 럭셔리 일상을 전해드릴 스타가 있어 찾아왔습니다. 바로 사랑스러운 배우 박하선 씨 이야기인데요!

최근 박하선 씨는 아주 특별한 소식으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바로 돼지꿈을 꾸고 로또를 구매했는데, 무려 4등에 당첨되었다는 사실! 비록 1등은 아니지만, 로또 당첨의 기분 좋은 기운이 그녀의 일상에 어떤 변화를 가져왔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로또 4등 당첨의 행운을 안고, 박하선 씨는 남편 류수영 씨의 출장지인 두바이로 딸과 함께 럭셔리 여행을 떠났습니다. 웅장한 부르즈 할리파를 배경으로 한 그녀의 모습은 그야말로 한 폭의 그림 같았는데요.

특히 눈길을 끈 것은 그녀의 스타일이었습니다. 데님 셔츠와 청바지로 세련된 룩을 완성한 박하선 씨는 무려 864만원 상당의 데님 샤넬 25백과 907만원의 핑크색 샤넬백을 선보이며 '럭셔리 끝판왕' 면모를 자랑했습니다. 두 개의 가방을 합치면 무려 1771만원이라는 엄청난 금액이죠!

물론 4등 당첨금으로는 이 모든 것을 구매하기 어렵겠지만, 로또 당첨이라는 기분 좋은 에너지가 그녀의 럭셔리한 일상과 맞물려 더욱 빛을 발한 순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돼지꿈처럼 좋은 기운이 느껴질 때, 로또 한 장 구매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여러분의 로또리아도 언제든 환영합니다! 다음에도 흥미로운 소식으로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