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또리아 이웃 여러분! 지난주 로또 1201회 추첨, 혹시 대박의 기운 느끼셨나요? 아쉽게 1등을 놓쳤어도 실망하긴 이릅니다! 2등 당첨만으로도 인생역전의 발판이 될 수 있잖아요?
이번 1201회 로또 2등은 총 84매가 79개 판매점에서 쏟아져 나왔습니다. 역시 온라인 동행복권이 3매로 최다 배출지를 차지했고요. 하지만 오프라인에서는 특별한 로또 명당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특히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은 곳은 바로 대구 달서구의 '일등복권편의점'입니다! 이곳은 올해 3월부터 무려 15회에 걸쳐 16매의 2등 당첨을 배출하며 독보적인 명당임을 증명했는데요, 이번 1201회에서도 또다시 2등을 배출하며 그 명성을 이어갔습니다. 한 달여 만의 재당첨 소식에 로또 마니아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것 같네요!
이 외에도 2매를 배출한 4곳의 판매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서울 신림 ‘우리로또방’, 강원 강릉시 ‘럭키복권점’, 경남 진주시 ‘진양호’, 전북 전주시 ‘흥건 슈퍼’가 그 주인공들입니다. 혹시 이 근처에 사신다면 다음 주 로또 구매는 이 명당들을 노려보는 건 어떨까요?
아쉽게도 2주 연속 당첨 판매점은 없었지만, 이처럼 꾸준히 당첨자를 배출하는 곳은 분명 특별한 행운의 에너지가 흐르는 듯합니다. 여러분의 다음 로또 구매에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며, 다음 로또리아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