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로또리아 독자 여러분! 매주 토요일 밤을 설레게 하는 로또 6/45 추첨에 이번 주, 특별한 황금손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K-POP 무대를 장악하는 스타 안무가 카니(Kany) 씨인데요. 그녀의 등장만으로도 벌써부터 행운의 기운이 물씬 풍기는 듯하죠!

1199회 로또 추첨의 황금손으로 나선 카니 씨는 VIVIZ, 블랙핑크 지수 등 톱스타 퍼포먼스를 디렉팅하며 독보적인 감각을 인정받았습니다. 그녀의 선한 영향력은 무대에만 머무르지 않는데요. 평소 유기묘 보호 활동과 봉사, 플리마켓 나눔을 실천하는 진정한 선행 천사입니다. 이런 긍정적인 에너지가 과연 이번 로또 당첨번호에 어떤 기운을 불어넣을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카니 씨는 "응원과 사랑을 받아온 만큼 오늘은 제가 행운의 에너지를 전하고 싶다"며, "오늘 전하는 숫자가 시청자 여러분께 긍정의 에너지로 건너가길 바란다"고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그녀의 밝은 기운이 로또 1등 당첨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지 기대가 커집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카니 씨처럼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분들을 황금손으로 초대하여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습니다. 1199회 로또 추첨은 11월 22일 토요일 저녁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카니 씨의 긍정 에너지가 담긴 행운의 숫자가 여러분께 닿아, 모두 이번 주 로또 당첨의 꿈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