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로또리아 이웃 여러분! 이번 주도 행운 가득한 소식과 함께 찾아왔습니다. 바로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1196회 추첨에 모두에게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는 코미디언 김재우 씨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2003년 데뷔 이후 센스 있는 입담과 생활 밀착형 유머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김재우 씨는, 특히 아내분과 함께하는 '카레 부부' 시리즈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죠. 그의 유머는 단순한 웃음을 넘어, 사회 곳곳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중요한 매개체가 되고 있습니다.

김재우 씨는 '청소년 도박 문제 예방주간' 홍보대사는 물론, '퍼네이션 프로젝트'를 통한 수익금 기부, '카레 한 상' 밥차 운영으로 취약계층에게 카레 300인분을 직접 만들어 제공하는 등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기부 천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진심 어린 나눔은 진정한 '황금손'의 의미를 되새기게 합니다.

그는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저를 아껴주신 마음을 누군가에게 다시 전하는 게 개그맨으로서 가장 기쁜 일"이라며, "오늘만큼은 진짜 '황금손'으로서 작은 행운과 따뜻함이 시청자 여러분께 닿길 바란다"고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로또 6/45는 매주 이처럼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하여 복권기금이 사용되는 공익사업을 알리고 있는데요. 김재우 씨의 밝은 기운이 이번 1196회 로또 추첨에도 행운을 가득 불어넣어 주길 기대합니다!

김재우 씨와의 행복한 만남은 11월 1일 토요일 저녁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말, 웃음과 행운이 가득한 로또 6/45본방사수하며 김재우 씨의 황금손 기운을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