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로또리아 이웃 여러분! 이번 주 로또 6/45 추첨, 과연 어떤 행운이 찾아올지 벌써부터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특히 이번 제1196회 로또 6/45 추첨에는 반가운 얼굴, 바로 우리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맨 김재우 씨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센스 넘치는 입담과 생활 밀착형 유머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김재우 씨는 최근 '카레 부부' 에피소드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죠.

하지만 그의 매력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그는 '청소년 도박 문제 예방주간' 홍보대사는 물론, '퍼네이션' 프로젝트와 '카레 한 상' 밥차 운영을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온 '나눔의 아이콘'이기도 합니다. 자신의 유머를 사회와 나누는 진정한 선한 영향력의 소유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김재우 씨는 '황금손' 출연에 앞서 '저를 아껴주신 마음을 누군가에게 다시 전하는 게 개그맨으로서 할 수 있는 가장 기쁜 일'이라며, '작은 행운과 따뜻함이 시청자 여러분께 닿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렇게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분이 로또 추첨을 직접 돕는다고 하니, 왠지 모르게 이번 주 로또 행운이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건 저뿐만이 아니겠죠? 그의 긍정적인 기운이 여러분의 로또 복권에도 좋은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것만 같습니다!

개그맨 김재우 씨와 함께하는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11월 1일 토요일 저녁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복권기금이 지원하는 다양한 공익사업도 함께 소개된다고 하니, 로또의 순기능도 다시 한번 되새기는 기회가 될 거예요.

이번 주말, 유쾌한 에너지와 선한 마음을 가진 김재우 씨의 황금손 기운을 받으며, 희망찬 한 주를 마무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로또리아는 언제나 여러분의 행운을 응원합니다!